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비건 리뷰

[파주 카페 추천/비건] 헤이리 마을 비건 카페 띵크그린 메뉴 후기

by 라귤 2021. 10. 10.

안녕하세요, 라귤입니다 :) 지난번에 짬을 내서 친구와 함께 파주 헤이리 마을에 다녀왔어요. 주말에는 붐빈다는 소리를 들어서 점심 조금 전에 갔더니 한적하고 좋더라고요. 운전하느라 고생한 친구에게 박수를~~~ 파주 헤이리 마을에는 좋은 카페가 정말 많지만 오늘 저희의 목적은 헤이리 마을 비건 카페 띵크그린 입니다 :) 비건 카페, 비건 식당을 탐색한 지 어언 3년... 서울에 있는 곳은 대부분 가봤는데 파주에도 있을 줄을 몰랐어요!

파주 헤이리 마을 비건 카페 띵크그린 메뉴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파주 카페 추천 비건

헤이리 마을 비건 카페 띵크그린 메뉴 후기

 

운영 시간 : 월,화 13~19시

                 수요일 - 일요일 10~19시

 

저희는 띵크그린을 카카오 맵에 검색하고 찾아왔는데요, 주차장이 조금 많아서 복잡했지만 큰 건물 위주로 와보니 금방 도착하더라고요. 주말 오후에는 주차 전쟁이니 꼭 오전에 방문하시거나 평일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파주 비건 카페 띵크그린은 카페, 푸드 메뉴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물건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파주에서 재배한 식재료나, 지역 상품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비건 가죽으로 만든 가방, 스테인리스 빨대 등 정말 유용한 제품들도 많더라고요!

 

파주 비건 카페 띵크그린의 모든 음식들은 100퍼센트 식물성 재료만 사용합니다. 특히 커피 찌꺼기들도 퇴비로 사용한다는 점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지속 가능함을 말로만 하고 실천하지 않는 기업들도 많잖아요?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비건 카페 띵크그린의 메뉴판이에요. 방문할 때마다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음식 메뉴 외의 커피 메뉴도 당연히 있습니다 ㅎㅎ 우유 대신에 캐슈너트 우유, 두유 같은 식물성 밀크를 사용해서 참 좋아요.

 

장단콩 후무스 피자 (19,000원)

점심 직전에 가서 너무 배고파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파머스 피자를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바로 후무스 피자로 당첨! 후무스는 병아리콩 베이스로 만든 중동 스프레드인데, 저랑 친구가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 고소하고 묵직한 맛이 피자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샐러드, 구운 채소, 딸기 등 토핑을 아낌없이 올려주셔서 너무 배불렀어요 ㅠㅠ 2조각 남은 건 또 야무지게 싸오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릇도 어쩜 찰떡... 구운 가지, 구운 연근이랑 후무스 조합 환상...! 피자 도우도 직접 만든다고 하시는데, 왠지 저 샐러드들도 직접 기르실 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 

 

 A.제철스프와 빵, 커피세트 (9,900원)

하나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스프와 빵, 커피세트를 주문했어요. 이 조합에 9900원이면 정말 미친 가격 아닙니까 여러분!!! 인스타그램 찾아보니까 지금은 통밀 식빵 같은 걸로 바뀌었던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도넛 모양의 통밀빵이었어요. 스프는 데일리로 바뀐다고 하니 꼭 주문할 때 물어보기! 저희는 장단콩 스프가 있는 날이었는데, 너무 고소하고 뜨끈한 게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

 

 

파주 헤이리마을 비건 카페 띵크그린은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정말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공간이 주는 느낌도 좋지만, 아무래도 카페 사장님이 추구하는 바가 저랑 맞닿아 있으니깐요! 때마침 메고 간 비건 가방도 예쁘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물론 식사도 너무너무 훌륭하고요! 공간도 넓어서 가족분들이랑 방문하기도 넘 좋을 것 같아요 :) 혹시 파주 헤이리 마을에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비건 카페 띵크그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