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강릉 카페] 안목해변 카페 라케노 메뉴 후기

by 라귤 2021. 12. 5.

 

안녕하세요! 라귤입니다. 오늘은 강릉 여행 포스팅의 마지막 글이에요. 강릉은 겨울 여행지로 많이 사랑받는 거 아시죠? 

커플여행, 친구여행, 가족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강릉 하면 꼭 들러야 하는 안목해변! 송정해변! 

바닷가에 있는 좋은 뷰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릉 카페 안목해변 카페 라케노 메뉴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

 

강릉 카페

안목해변 카페 라케노 메뉴 후기

 

 

 

영업시간 : 평일 8:30- 19:00

                   주말 8:30 - 20:00 (금,토,일)

 

강릉 카페 라케노안목해변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라케노 바로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안목해변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저희는 송정해변 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 겸 걸어왔답니다 :)

 

 

강릉 카페 라케노 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ㅠㅠ 제가 안목해변, 송정해변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소나무와 바다가 조화로워서인데요. 카페 라케노에서는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이런 뷰를 마음껏 볼 수 있답니다.

 

 

 

카페 라케노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멋진 바다뷰~ 밖에는 테라스 자리도 있고, 건물 안에도 별관, 본관이 있어서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해요. 예전에 강릉에 왔을 때는 없었는데!! 카페 갔을 때 자리 없을 걱정은 없겠네요 ㅎㅎ

 

 

 

강릉 카페 라케노는 주문을 키오스크에서 받고 있어요. 키오스크 사용이 어려우신 분은 직원분들에게도 주문이 가능하지 걱정 마세요~

안목해변 카페 라케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박이추 커피공장에서 원두를 받아서 사용한다는 거였어요.

사실 라케노의 규모가 너무 커서 ㅎㅎ 커피 맛은 기대를 안했거든요! 

그런데 유명한 박이추 커피공장의 도움을 받았다니 바로 안심이 되는 거 있죠!

 

 

강릉 카페 라케노의 또 다른 특징은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있다는 거예요. 

타르트, 조각 케이크, 롤케이크뿐만 아니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서울로 돌아가기 직전에 커피를 테이크아웃하러 들린 거였는데, 오래 머물지 못한 게 너무 아쉬운 거 있죠 ㅠㅠ 

다음에는 꼭 여유롭게 방문해서 케이크 한 조각, 커피 한 잔~ 하면서 바다뷰를 오랫동안 보고 싶네요!

 

 

이렇게 해서 저의 강릉 여행은 끝이 났답니다 ㅜ_ㅜ 

강릉에서 다녀왔던 곳들의 후기를 적으면서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이번에 새로 발견한 카페 라케노도 너무 좋았답니다. 

강릉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안목해변에 바다뷰가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카페 라케노 추천드려요.

그럼 강릉 카페 안목해변 카페 라케노 메뉴 후기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