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마포 와인샵/쉘터] 와인 보틀샵 토끼소주 파는 곳 '쉘터'

by 라귤 2021. 9. 29.

안녕하세요 라귤입니다 :) 여러분은 술 좋아하시나요? 저는 맥주를 제일 좋아하는데 특별한 날이나, 집들이, 홈파티에 초대 받았을 때에서는 와인샵에 가서 와인을 사곤 한답니다 ㅎㅎ 마트에서 저렴한 와인을 고르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와인 보틀샵에서 추천을 받고 와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마포 와입샵 쉘터를 소개하려고해요. 지금까지 총 3번 방문했는데 갈 때마다 점점 좋아지는 퀄리티에 박수를!

 

 

마포 와인샵 쉘터

토끼소주 파는 곳

 

운영 시간 : 평일 12:00 - 20:00 / 주말 12:00 - 19:00 

위치는 월드컵경기장이랑 가까운 곳에 있어요. 홈플러스에 주차 하시고 슬슬 걸어오셔도 되고, 마포 와인샵 쉘터가 있는 상가 앞 주차 공간에 주차 하셔도 됩니다! 옛날 느낌 물씬 나는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어쩐지 더 힙한 느낌이에요 ㅎㅎ

 

 

내부는 아담한 규모에요. 점점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거리두기는 필수! 항상 저희 밖에 없었는데 최근 방문 했을 때는 3팀이나 있어서 천천히 구경했어요. 와인마다 이름, 품종, 맛 등의 태그가 아주 상세하게 달려 있어서 와인 초심자 분들에게도 정말 추천드려요!

 

카운터 옆에 있는 작은 냉장고에는 미리 주문을 해두신 분들의 와인을 킵해두시기도 합니당. 마포 와인샵 쉘터에서는 치즈, 올리브 같은 간단한 곁들임 안주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씩 겟 하시면 좋을듯해요!

 

저희는 처음 방문한 날은 토끼소주와 치즈를 구매해했는데요, 토끼소주는 사케나 고량주 같은 느낌이었어요. 조금 쎈 안주가 필요할 것 같은 느낌 ㅎㅎ 같이 구매한 치즈는 위에 파프리카 다진 것이 올라가 있는데 완전 짱맛... 진짜 너무 맛있어서 자주 생각나는 맛이에요. 드래곤밀크 라는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잘 어울렸어요! (드래곤밀크는 다른 주류샵에서 구매했어요! 쉘터 아님!)

 

마포 와인샵 쉘터에서는 구매한 와인을 와인 전용 종이백에 넣어서 예쁜 스티커를 붙여주십니당 ㅎㅎ 1주년 추첨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응모 했어요! 과연 행운이 올까요? 

 

지인 생인선물로 구입하려고 와인을 추천 받았는데 지인이 만족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 선물하실 분이 좋아하는 과일이나, 단 맛을 좋아하는지, 가격대 등에 맞는 와인을 정말 친절하게 추천해주셨어요! "배 향"이 난다고 하는 와인이 있어서 그건 제가 마시려고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그것도 마셔보고 후기 올릴게요! 마포 와인샵 쉘터 후기를 마칠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