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을지로 맛집] 을지로 행복한 공원골뱅이 메뉴 후기

by 라귤 2021. 10. 20.

안녕하세요 라귤이에요. 며칠 전에 앨범을 뒤지는데 을지로에 갔던 사진들을 발견했어요! 포스팅해야지~ 하고 미뤄놨던ㅋㅋㅋ 을지로는 예전에 만선 호프에 가보고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친구 소개로 가본 정말 보물 같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을지로 맛집 을지로 행복한 공원골뱅이 메뉴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출처 - 네이버

을지로 맛집 추천

을지로 행복한 공원골뱅이 메뉴 후기

 

영업시간 : 월-토 16:00 - 24:00 (일요일 휴무)

 

을지로 행복한 공원골뱅이는 충무로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예요. 을지로 3가 역에나 명동역에서도 충분히 도보로 올 수 있는 거리니까 가까운 곳으로 선택하시면 될 듯합니다! 도착하면 정말 을지로스러운 간판이 보이는데 2층으로 올라오시면 돼요.

 

저희는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요, 손님이 저희뿐이었어요! 떠날 때 즈음에는 손님이 많아졌던...! 사장님 부부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고 인테리어랑 벽에 있는 사진들 보면 세월이 느껴지지 않나요? 정말 저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해요 ㅜㅜ 어릴 때 부모님이랑 가던 동네 가게 생각들도 나고! 나만의 아지트 같은 기분이 나서 좋답니다.

 

출처 - 네이버

 

을지로 맛집 행복한 공원골뱅이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다양한데 다 가격이 아주 굿~ 양도 넉넉하고 사장님들 인심이 정말 후하십니다 ㅠㅠ 

메뉴, 가격은 변동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해주세요!

 

동표 골뱅이 무침 (27,000원)

을지로 골뱅이의 특징! 요 파무침 골뱅이 아시죠? 요거 하나면 입맛 없을 때도 계속 들어가요 ㅠㅠ 진짜 새콤하고 간도 알맞고 골뱅이도 통실한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면은 1,000원 추가해야 하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남은 양념에 비벼 주셨어요! 사진을 왜 안 찍었을까 아쉬워요 ㅠㅠ 저희 테이블이 리액션도 좋고 식당에서 나오는 노래도 따라 부르고 그랬거든요 ㅋㅋㅋ 그랬더니 서비스가~

 

백골뱅이 라면 (가격 모름)

그리고 아주 특이한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원래 바지락+라면으로 파는 메뉴가 있어서 시키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골뱅이 시켰으니까 추가 요금만 받고 라면을 끓여주셨어요! 백골뱅이 통으로 시키시는 분들에게도 사리만 추가하면 먹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특이한건라면+소면이 함께 들어있다는 거였어요. 살짝 국수인지 라면인지 모르겠는 그런 맛! 그런데 자꾸만 심심하게 당기는 맛!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맥주 한 병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니까 저 라면이 너무 그립네요 ㅜㅜ 조만간 친구들 소집해서 꼭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회사 근처에 있는 프랜차이즈들만 가다가 이런 정이 넘치는 식당에 가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을지로, 충무로 쪽 가시는 분들은 행복한 공원골뱅이 강력 추천드립니다 :) 

지금까지 을지로 맛집 행복한 공원골뱅이 메뉴 후기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