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홍대 맛집] 홍대 손오공 마라탕 마라샹궈 메뉴 후기 (비건 옵션 가능)

by 라귤 2021. 10. 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운데 옷 따뜻하게 잘 입고 계신가요? 저는 추울 때면 꼭 마라탕이 생각나더라고요... 뜨끈한 국물 딱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 그래서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라탕집 홍대 맛집 손오공 마라탕 마라샹궈 메뉴 후기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홍대에는 지점이 두 곳 있는데 저는 동교동점을 다녀왔답니다!

 

홍대 맛집 추천

홍대 손오공 마라탕 마라샹궈 (비건 옵션 가능)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홍대 손오공 마라탕 동교동점은 홍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와서 5분이면 도착 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요. 2층에 하늘색 간판이 딱 보이니 바로 직진! 메뉴는 마라탕, 마라반, 마라샹궈, 채수 마라탕(비건), 꿔바로우, 미니전이 있습니다.

 

 

마라탕 먹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큰 보울, 집게를 들고 가서 셀프코너에서 맘껏 담는 거예요! 저는 감자, 단호박, 떡 위주로 듬뿍 담았어요. 그리고 원래 마라탕을 먹으러 간 거였는데 마라샹궈 보니까 또 마라샹궈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마라샹궈로 변경! 그래서 당면 조금, 떡 많이~ 로 추가했습니다 ㅎㅎ 마라샹궈는 기본 2.5 단계고 주문할 때 고기를 추가하실거면 말씀하시면 돼요. 그럼 저울에 무게 재고 + 고기 추가 요금으로 결제하면 끝! 아! 음료나 맥주 주문하실 거면 꼭 같이 말씀하세요!

 

 

손오공 마라탕은 위생에 정말 자신이 있나봐요! 예전에 마라탕집들 위생 관련 이슈가 된 이후로 엄청 열심히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손오공 마라탕의 최고 장점은 비건 맞춤형 소스를 자체 개발 했다는 것 아닌가 싶어요! 비건들의 성지 손오공 마라탕~ 저는 오늘 고기를 좋아하는 지인과 같이 가서 일반식으로 먹었지만, 비건으로 먹어도 맛이 정말 다를 게 없더라고요. 최고!

 

 

주문한 마라샹궈가 나왔습니다! 마라샹궈+음료수+맥주 1병+공깃밥 해서 44,000원 결제했어요. 2인분보다 조금 많은 양이었는데요, 2.5인분 정도? 고기 추가 안 했으면 아마 덜 나왔을 것 같아요. 저는 채소와 버섯 위주로 듬뿍! 당면을 거의 담지 않았습니다. 고수는 저만 좋아해서 패스 ㅠㅠ 고수 좋아하는 분들은 팍팍 넣어서 저 대신 드셔주세요! 

 

손오공 마라탕의 마라샹궈는 정말 깔끔한 맛이에요. 그리고 자꾸 밥 땡기는 맛... 밥반찬 하고 싶은 맛 아시나요? 재료들도 신선하고 양념도 독보적이라 다른 배달 마랴샹궈를 먹어도 성에 안 차더라고요.

 

 

마라샹궈에는 칭따오! 칭따로 반 병만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고, 배 두드리면서 자리에서 일어났답니다 ^^ 오늘도 정말 잘 먹었네요!

마라탕이나 마라샹궈에 입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손오공 마라탕 추천드려요.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잘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홍대 맛집 홍대 손오공 마라탕 마라샹궈 메뉴 후기(비건 옵션 가능)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오늘도 감사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