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광화문 맛집] 광화문 D타워 닥터로빈 메뉴 후기

by 라귤 2022. 3.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식당 리뷰, 맛집 리뷰를 쓰려고 해요.

우연히 뮤지컬 티켓을 얻게 돼서 ㅎㅎ 반차를 썼답니다! 저녁을 먹고 바로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하는 뮤지컬을 보는 스케줄~

요즘 인스턴트를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아서, 조금 더 건강하게 먹어보고자 닥터로빈을 가기로 했어요.

광화문 맛집 광화문 D타워 닥터로빈 메뉴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

 

 

광화문 맛집

광화문 D타워 닥터로빈 메뉴 후기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닥터로빈 광화문점은 광화문 D타워 5층에 있어요. 광화문 역이랑 연결되어 있지만, 어려운 분들은 나와서 정문으로 들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많이 헤맸답니다 ㅠㅠ... 

붐비는 시간이면 미리 예약했겠지만, 저희는 애매한 저녁 시간대라 예약 없이 방문했어요.

 

 

 

안내받아서 자리에 앉았는데 외부 테이블(?)에 좌석이 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다른 식당 뷰가 보이는데 은근히 이쁘더라고요 ㅋㅋㅋ 저기는 유명한 치즈룸이에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닥터로빈은 No버터, No슈가, No msg, No fry의 원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예요.

같은 음식이라도 덜 자극적이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어서 믿음이 가는 것...! 이야기만 많이 들어봤지 방문을 처음이라 설렜답니다 :)

 

 

 

통단호박스프 (18,500원)

 

닥터로빈을 방문해보신 분들은 다들 드셔 보셨다는! 바로 그 시그니처 메뉴!

통단호박스프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엄청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안에 있는 단호박 속을 다 파서 수프랑 같이 먹으면 정말 천국의 맛... 저 이렇게 맛있는 단호박스프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빵 찍어 먹고 싶더라고요 ㅠㅠ 

이건 진짜 끝까지 박박 긁어먹었답니다.

 

 

해산물 국물 파스타 (18,500원)

 

두 번째 메뉴는 해산물 국물 파스타예요. 단호박스프가 좀 느끼할까 봐 같이 주문했는데! 너무 좋은 선택이었어요.

사실 진짜 시중에 파는 파스타만큼 맛있는데, msg 없이 어떻게 감칠맛을 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양도 넉넉하고, 단호박스프랑 한 입씩 번갈아 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매운 것에 환장하는 사람이라...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처음에는 가격이 좀 너무 비싸지 않은가 싶었는데, 위치도 위치이고 좋은 식재료를 쓰니까 당연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은 배달 어플에도 닥터로빈이 가능하던데, 좀 쌀쌀한 날에 단호박스프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그럼 광화문 맛집 광화문 D타워 닥터로빈 메뉴 후기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